본문 바로가기

서울시

청계천 판자집

반응형



청계천 판자집들





나는 어렸을때 을지로에서 보냈기 때문에 청계천에 추억이 참 많다

아참 나는 청계국민학교를 졸업 했지 아 그렇구나 깜빡 할뻔했네

























여중생 학생들이 옛 교복을 입고 체험을 즐기는게 귀여워서 사진 몇장을 찍어 주었더니

보면서 웃으며 좋아 하고 있다 귀엽다 예쁘게 크길 바란다










구멍가게










많이 먹은 기억이 난다 아이스 께~~~끼







청계다방 Ann Margret 의 What Am I Supposed To Do 가 흘러 나올 것 같다




















학생공부방.  아버지가 막걸리를 사오라 하시면

동네 가게에 가서 주전자로 받아오곤 했지 오면서 한 모금 마시면서,,,,,,,,,,















교실 5학년3반





이사진을 찍을때 노인 몇분이 앉아서 싸운다(?) 학교생활 얘기 하면서

내말이 맞느니 네말이 맞는니 추억은 아름답다 오래 우정 변치 마세요




















극장 포스터들















청계천 박물관





내부의 전시물및 사진들





물의 높이를 측정하는 수표석





청계천변의판자촌 모형




















청계천옆의 헌 책방들 엄마에게 책 산다고 돈 받아서 까먹고 이곳에와서 헌책 사다가 채워 놓곤 했지

나는 이곳에 참 많이 갔었다 왜 그랬을까





그래도 나는 참 양심적인 모범 학생이었다 나는 헌책이라도 갖다 놓곤 했지만

다 까먹고 헌책도 안 사다 놓는 내 친구들을 생각 하니까 ㅎㅎㅎ


반응형

'서울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포공항  (0) 2016.02.22
뚝섬 자벌레  (0) 2016.01.03
올림픽공원 만추  (0) 2015.11.12
석촌호수의 가을  (0) 2015.11.06
경희궁  (0) 2015.10.1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