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시

호수와 벚꽃이 어우러진 석촌호수 벚꽃축제

반응형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의 벚꽃 축제 (4/5 ~ 4/9)는

예상보다 벚꽃이 일찍 개화하여 축제가 시작할 때는 꽃이 지고

특히 축제가 시작되는 4월 5일 날 비가 와서 그나마 남은 벚꽃도 떨어지고 말았다

 

 

 

 

 

 

단천이 수시로 운동하는 석촌호수라서 벚꽃이 일찍 개화하는 것을 보고 막상 축제기간에는 벚꽃이 없을까 하여 사전에 수시로 사진을 찍었다 

 

 

 

 

 

 

아래 사진은 코로나 전 석촌호수 벚꽃축제 모습으로 이해를 돕기 위하여 퍼온 사진 이며

아래쪽이 서호 위가 동호로 둘레 거리는  2.5Km 이다

 

 

 

 

 

 

 

 

 

 

 

 

 

 

 

 

 

 

 

 

 

 

 

롯데월드 자이로드롭,  준비하시고  아~~악

 

 

 

 

 

 

 

 

 

 

 

 

 

 

 

 

 

 

 

 

 

 

 

 

수양벚꽃이 더 예쁘다

 

 

 

 

 

 

 

 

 

 

 

 

 

 

 

 

 

 

 

 

 

 

 

 

 

 

 

 

 

 

 

 

 

 

 

 

석촌호수의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

 

 

 

 

 

 

너구리 열차도 신이 났다

 

 

 

 

 

 

 

 

 

 

 

벚꽃이 일찍 피는 것을 알고 축제 전에 성시를 이룬다 

 

 

 

 

 

 

 

 

 

 

 

 

 

 

 

 

 

 

저녁 식후 산책길의 석촌호수 (이하 휴대폰 사진)

 

 

 

 

 

 

 

 

 

 

 

 

 

 

 

 

 

 

 

 

 

 

 

 

예전에는 노를 저어 가고 지금은 배터리로 가는 보트

UFO 는 35,000원. 문보트(초승달)는 25,000원 (20분) 비싸다

 

 

 

 

 

마누라가 찍은 사진,,,이 더 예쁜데

 

 

 

 

 

3년 만에 석촌호수벚꽃축제라 기대도 많이 하였는데

벚꽃이 너무 빨리 개화하고 비가 내려 낙화벚꽃 축제가 되어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내년을 다시 기대합니다

 

 

반응형

'서울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봉은사 참새다  (113) 2023.04.19
능수벚꽃 늘어진 현충원의 봄  (118) 2023.04.13
창덕궁의 봄을 아름답게 홍매화  (139) 2023.04.06
서울에서 만나는 하동 매화  (106) 2023.04.02
나리 나리 개나리 응봉산 개나리  (113) 2023.03.30

Comments